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예천·의성교육청, 전통시장 장보기 참여..
교육

예천·의성교육청, 전통시장 장보기 참여

일간경북신문 기자 gbnews8181@naver.com 입력 2025/01/22 19:02 수정 2025.01.22 19:03


 

질 좋고 저렴한 제수용품 구매

 

예천교육지원청과 예천도서관 소속 직원 50여명은 22일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예천읍 상설시장에서 전통시장 장보기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청렴 예천교육을 홍보하고, 지역 생산 물품 등을 구매하여 위축된 소비심리에 활력을 불어넣는데 동참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참여한 직원들은 시장을 찾은 주민과 상인들의 예천교육에 대한 의견을 경청하고, 질 좋고 저렴한 제수용품을 구매하며 서로 온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창희 교육장은 “힘든 여건 속에서도 지역 상권을 굳건히 지키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지역 경제 살리기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지역민과 함께하는 따뜻하고 청렴한 예천교육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금인욱기자

 

 

전 직원 동참 실질적 도움

 

의성교육지원청은 22일 설 명절을 앞두고 의성전통시장에서 전 직원이 참여한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전통시장을 활성화하고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되었다.
청 직원들은 미리 마련한 온누리 상품권을 통해 설 명절을 앞두고 필요한 물품들을 구입하며, 시장 상인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우식 교육장은 “의성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따뜻한 나눔을 이어나갈 것이며, 모두가 행복한 명절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의성교육지원청은 이번 장보기 행사를 통해 나눔과 따뜻한 공동체를 실현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상생을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박효명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