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가야고분군의 세계유산 등재 추진”
 
운영자 기사입력 :  2019/01/01 [21:0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곽용환 고령군수

존경하는 4만여 군민 여러분!
그리고 사랑하는 공직자 여러분!
2019년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이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는
복된 한 해(年)가 되기를 기원 드립니다.
대가야의 빛나는 전통과 모든 군민의 하나 된 마음으로 잘 사는 고령을 완성하기 위해 올 한 해(年)도 분야별 주요 정책들을 차질 없이 추진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지속가능한 新성장동력 창출로 ‘활력있는 지역경제’를 만들겠습니다.
동고령, 월성, 열뫼, 송곡 지구에 60만평 규모의 일반산업단지 조성으로
투자유치와 일자리 창출을 통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신도시 개발과 생태레저단지 조성으로 新낙동강 시대를 열어 가겠습니다.
최적의 교통여건을 바탕으로 광역물류유통의 중심지로 거듭나기 위해 동고령 IC물류단지 조성을 지원하고, 접근성이 뛰어난 다산면과 우곡면 지역에 골프장을 조기 완공하여 세수 확충을 통한 지역개발을 촉진해 나가겠습니다.
둘째, 대가야 고령의 자긍심으로‘세계속의 가야문화특별시’를 만들겠습니다.
고령 지산동 대가야고분군의 세계유산 등재를 추진하고, 대가야 궁성지와 관방유적 발굴·정비를 통해 가야사 재정립과 동서화합을 선도 하겠습니다.
독특한 문화를 접목시킨 대가야체험축제는 글로벌 문화관광축제로 격상시키고, 민간이 주도하는 고령군관광협의회를 통해 관광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겠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간경북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주 천년고도 벚꽃 레이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본 뉴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