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의성, 소셜다이닝 프로그램 ‘뜨거운 인기’..
경북

의성, 소셜다이닝 프로그램 ‘뜨거운 인기’

박효명 기자 manggu0706@hanmail.net 입력 2024/07/24 16:56 수정 2024.07.24 16:56
요리로 소통·힐링의 장

의성군은 지난 22일 안계면에 위치한 의성푸드빌리지 1층 스테이크하우스에서 소셜다이닝 프로그램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최덕주 교수(인천재능대학교 호텔외식조리과 학과장)의 원데이 스테이크 쿠킹 클래스로 진행된 이날 프로그램은 지역 특산물을 이용한 스테이크 요리 레시피를 배우고, 참여자들이 직접 음식을 조리하고 맛보며 소통하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지역 내 주민뿐만 아니라 대구, 강원 등 다양한 지역의 주민 20여명이 참여했으며, 참여자 모집 신청이 조기에 마감될 만큼 주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한편, 소셜다이닝 프로그램은 의성푸드빌리지의 휴무일(월요일)을 활용하여 약선요리, 비건제품, 커피 만들기 등 주민들이 관심 있어 하는 요리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로 연중 운영될 계획이고, 참가비는 무료로 요리에 관심 있는 주민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프로그램을 주관한 의성푸드빌리지 운영자 박준범 대표는 “지역민들과 요리로 함께 소통하며 힐링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주민들과 유대감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박효명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