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남한권 “청정·청렴·친절한 울릉 만들 것”..
경북

남한권 “청정·청렴·친절한 울릉 만들 것”

오대송 기자 ods08222@naver.com 입력 2024/07/01 18:37 수정 2024.07.01 18:38
민선 8기 울릉군수 취임 2주년
군민 행동 실천 문화 운동 확산

울릉군은 7월 1일 군민회관에서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 8기 출범 2주년을 맞아 전반기 동안의 성과를 되돌아보고, 알찬 후반기 2년을 다짐하는 정례조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례조회는 민선 8기 전반기 성과 영상 상영에 이어 꽃다발 증정, 군수 표창에 이어 에메랄드 울릉도 캠페인인 청렴한 조직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실천 결의대회 순으로 진행했다.
에메랄드 울릉도 캠페인은 군이 지난해 선포한 도시브랜드인 에메랄드 울릉도의 이미지에 부합하는 청정․청렴․친절한 도시를 만들기 위한 군민 행동 실천 문화 운동으로 민선 8기 후반기 동안 다양한 방법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남한권 군수는 이날 정례 조회에서 훈시를 통해 각종 현안 사업에 매진해온 공무원과 공무직들을 격려하고, 한마음으로 동참해 준 군민들에게도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민선 8기가 출범하고 각종 현안 사업에 매진하면서 바쁘게 하루하루를 보내온 지난 2년이 마치 이틀과도 같이 지나갔다”라며 “하지만 시간이 빠르게 지나갔다는 것은 그만큼 바쁘게 살아왔다는 증거라는 사실을 말씀드리고 싶다”라며 2년의 시간을 회고했다.
끝으로 “지난 전반기 동안의 수많은 사업과 실적들은 앞으로 새로이 시작하는 군정의 밑거름이고, 미래를 위한 도약의 발판이 돼 줄 것”이라며, “이제 다가올 후반기의 아름다운 마무리를 위하여 저와 혼연일체가 돼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오대송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